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입하기 전에 가정 점검이 꼭 필요한가?

카테고리 없음

by 앵두백목련 2020. 6. 14. 03:30

본문


구입하기 전에 가정 점검이 꼭 필요한가?



상대적으로 안전한 부동산 시장도 있지만 큰 함정이 있는 곳도 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비싼 집을 사는 데 어렵게 번 돈을 잃어버리지 마십시오.


이러한 조언은 현명한 선택을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모든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명절이나 그 사람의 구매 기념일에 과거의 고객들에게 연락해야 한다.


연락을 계속함으로써 당신은 고객이 자신의 부동산 경험을 생각할 때 도움을 받기 위해 고객의 마음에 남을 것이다.


그들이 친구들에게 당신의 서비스를 추천해주면 고맙다고 그들에게 꼭 말하라.




너는 아이가 있니, 아니면 그럴 계획이니? 그렇다면 온 가족이 살 수 있는 적당한 공간이 있는 집을 고려해 봐야 한다.


특히 뒤뜰에 수영장이 있거나 집 안에 계단이 있는 경우 실내 또는 외부에 안전 문제가 있는지 집도 검토하십시오.


자녀가 있는 판매자로부터 주택을 구입하면 아동친화적이고 안전한 주택을 얻을 가능성이 높다.




당신이 새 집을 살 때, 당신의 장기적인 사진을 생각해보라.


지금 당장은 아이가 없겠지만, 만약 당신이 이 집에 오래 머물 것이고 언젠가 아이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 지역에 있는 학교들을 확인해서 미래의 아이들이 그곳에 가기를 원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원하는 정확한 재산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그러니 융통성을 배우는 것을 배워라.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원하는 목록에 있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을 당신이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몇 가지 것으로 좁히면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많이 얻을 수 있다.


꿈의 동네에서 꿈의 집을 찾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여러분은 다른 곳에서 여러분의 꿈의 집을 찾을 수도 있고, 여러분의 꿈의 공동체에서 다른 집을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부동산을 구입할 때는 예상치 못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자금을 추가로 적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매입자들은 보통 계약금, 포인트, 친정 부동산 세금 등을 합산해 마감 비용을 산출한다.


그러나 대부분 개선채권, 학교세, 기타 해당지역과 관련된 특정 항목 등 추가 항목이 마감비용에 포함된다.




집값이 시작점이다.


실제로 제시하고자 하는 가격에 많은 고민을 할 필요가 있다.


판매자와의 협상에 있어서 명확하고 정직하다면, 두 사람 모두 웃으며 받아들일 수 있는 합의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은 집을 측정하기 위해 평가자의 장치를 빌릴 수 있을 것이다.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이것을 해야 한다.


나열된 사각형 영상이 공개 레코드를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두 숫자는 서로 100평방피트 이내에 있어야 한다.


만약 일치하지 않는다면, 부동산을 사는 것을 재고하거나,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라.




부동산 시장에 투자할 것인가 말 것인가를 고민할 때 목표를 분명히 기술하라.


단기 목표가 있는지 장기 목표가 있는지 결정하라.


미리 정해진 기준에 맞지 않는 속성은 고려하지 마십시오.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지 확인하지 못하고, 손실된 투자금을 손에 쥐게 되는 부동산 소유주들이 많다.




집을 살 때 나쁜 결정을 내리는 것은 매우 쉽다.


당신이 지금 얻은 통찰력으로, 당신은 그것을 볼 때 좋은 거래를 인식할 수 있는 더 좋은 준비가 되어 있다.


이제 네가 해야 할 일은 너의 새로운 지식을 이용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