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명 때문에 고통받고 있나? 살아남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앵두백목련 2020. 6. 14. 03:28

본문


이명 때문에 고통받고 있나? 살아남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이명에 대한 지식을 얻고, 이명이 있는지 알아보려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다.


이 상태와 증상 및 사용해야 하는 효율적인 치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시끄러운 소리가 많은 상황은 피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큰 소음을 완전히 피할 수 없다면, 귀마개를 사용하여 자신을 보호하십시오.


이명 현상은 종종 큰 소리에 지속적으로 노출되어 발생한다.


더 이상의 손상과 이명 증상을 피하기 위해 큰 소음을 피하십시오.


큰 소음을 피하는 것도 이명 재발을 예방할 것이다.




만약 15분 이내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침대에 누워 있지 마라.


이 시간 안에 잠들지 못하면 일어나서 다른 방으로 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힘들 수 있는 일을 하지 마라.


단순히 추구할 편안한 활동을 찾아라.


당신의 마음이 일과 연관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또는 당신이 잠들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다른 활동들을 하기 위해서 잠자는 용도로만 당신의 침대를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이명이 있다면 인지행동치료를 받는 것은 좋은 치료일 것이다.


이런 종류의 치료법은 어떻게 하면 이명에 너무 집중하는 것을 멈출 수 있는지 가르쳐 줄 것이다.


전문적인 치료는 당신의 이명 증상을 격화시킬 수 있는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이명을 더 효율적으로 다룰 수 있다.


이명에 통달하면 더 큰 기쁨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명에 문제가 있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의사를 찾아가 귀를 청소하는 것이다.


밀랍이 쌓이면 귀의 운하가 막혀 귀 안의 소리가 부풀어 올라 더 크게 커진다.




사운드 발생기를 구입하여 잘 때 머리에 가까이 두십시오.


음향 발생기는 당신의 뇌가 소음에 다시 집중하도록 훈련시켜 당신의 이명을 마음속에서 밀어내는 하얀 소음을 만들어낸다.


만약 여러분이 조용한 잠을 갈망하고 있다면, 소리 발생기는 정말로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다.




반사요법은 이전의 많은 이명환자들이 구제를 위해 사용했던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시도해보아라! 찾은 전문가가 인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들에게 참조 목록을 요청하십시오.


그들의 경험을 확인하고 신뢰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을 골라라.




전에 이명을 쓴 적이 있다면, 새로운 의사에게 이것을 알려야 한다.


이명 증상을 악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수백 가지의 처방약과 OTC 약이 있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약을 시작한 직후에 새로운 혹은 증가하는 이명 증상을 경험한다면, 당신의 처방전 변경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시오.




음악을 듣거나 텔레비전을 볼 때, 볼륨을 가볍게 해라.


이것이 더 재미있어 보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매우 많은 음량으로 반복해서 들을 때, 영구적인 청력 손실에 시달릴 수도 있고, 또한 이명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귀마개를 지갑이나 자동차에 넣고 다니면 고음량의 소음에 노출될 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디오와 다른 음악을 적당한 수준으로 유지하라.




집에 있는 동안 이명의 고통에 대처하지 마라.


배경 소음을 위해 선풍기, 에어컨 또는 열을 켜 두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집 전체에 선풍기를 놓거나 명상 분수를 놓아라.


당신이 모든 방에서 좋은 소음을 낼 때, 이명은 단지 작은 산만일 뿐이고 당신은 그것을 전혀 알아차리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명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그 조건과 관련된 특정한 행동들을 제한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러한 행동과 자극에는 알코올 음료나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 모든 형태의 담배 사용, 아스피린과 같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화제 섭취 등이 포함된다.




만약 여러분이 이명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보청기의 도움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보청기는 귀가 느끼는 긴장감을 없애주기 때문에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보청기는 또한 당신의 이명이 너무 자주 심해서 당신이 대화에 참여하지 못하게 한다면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말을 훨씬 더 잘 들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제 위의 글을 읽었으므로, 당신은 이명이라고 알려진 무질서를 둘러싼 문제에 대해 더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여기서 배운 정보를 추가하기만 하면, 이명 처리를 할 때 얻게 되는 결정이 유익할 것이다.